현대자동차 블루링크 프로필 사용자 등록 방법 안내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블루링크 프로필 사용자 등록 방법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링크는 프로필 설정을 통해 나만의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 프로필 등록 사용자가 없는 경우와 프로필 등록 사용자가 있는 경우로 나뉘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블루링크 앱에서 ‘더보기 > 차량 및 서비스 설정’ 항목을 통해 프로필 설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용자는 최대 2명까지 등록 및 삭제할 수 있고 블루링크 가입자 및 차량을 공유받은 고객 모두 프로필 사용자가 될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프로필 사용자 등록

프로필 등록 사용자가 없는 경우

개인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프로필이 등록된 사용자가 필요하며, 등록된 사용자가 없으면 프로필 등록 후 블루링크 앱 계정과 차량 단말 계정을 연동하여 개인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차량 내비게이션에서 우측 하단에 위치한 ‘시작’ 버튼을 누르고 ‘나중에’ 버튼 선택시 게스트로 차량 이용이 가능하며, 추후 프로필 연동이 가능합니다.

이후 블루링크 앱으로 들어가 로그인 및 차량 등록을 진행한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선택한 사용자의 블루링크 앱에 본인 인증 요청 팝업을 송출 후 본인 인증 완료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프로필 설정이 완료됩니다.

만약, 이전에 사용하던 설정이 저장되어 있다면, 팝업이 표출되고 이전 설정 적용 필요시 ‘예’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프로필 등록 사용자가 있는 경우

등록된 사용자 프로필을 선택하여 나만의 개인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내비게이션에서 ‘시작’ 버튼을 누르고 연동할 사용자를 선택 후 선택한 사용자의 블루링크 앱에서 본인 인증 요청 팝업을 송출합니다.

본인 인증 완료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프로필 등록 사용자가 있는 경우 프로필 설정이 완료됩니다.

만약, 이전에 사용하던 설정이 저장되어 있다면 팝업이 표시되고 이전 설정 적용 필요시 ‘예’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