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뱅크사인 이용 신청 및 해지 방법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뱅크사인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은행의 뱅크사인은 새로운 인증 서비스로, 블록체인의 분산원장 기술과 스마트폰의 안전저장 기술 등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 뱅크사인

산업은행의 뱅크사인 서비스는 개인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법인이나 임의단체 및 개인사업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산업은행의 뱅크사인 서비스 인증수단은 6자리 비밀번호는 필수이며, 지문 또는 패턴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3년이며, 이용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뱅크사인 관리 방법

스마트 KDB 앱 인증센터에서 ‘뱅크사인 > 인증수단 관리’ 항목에서 관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뱅크사인 앱에서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산업은행 뱅크사인 해지(폐기) 방법

산업은행-인증센터-위치

산업은행의 뱅크사인 이용 해지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 인증센터로 들어갑니다.

산업은행-뱅크사인-위치

산업은행 인증센터 메뉴에서 ‘뱅크사인 > 뱅크사인 이용해지(폐기)’ 항목을 선택하신 다음,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한 다음, 폐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KDB 앱 인증센터에서 ‘뱅크사인 > 이용해지’ 항목을 통해 본인 확인 후 이용해지(인증서 폐기)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