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일반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일반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일반직장인 신용대출은 기업체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삼성생명 보험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한도 대출형의 경우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고 다양한 대출 기간과 상환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일반직장인 신용대출은 법인기업체 재직 임직원(단, 삼성생명 심사기준에 따라 기업체 제외 가능) 중 1년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2,000만 이상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직장인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500만 ~ 5,000만
대출 기간1, 2, 3, 4, 5년
대출 금리연 5.50% ~ 10.38%
(고정 금리)
상환 방법– 만기 일시상환 방식
–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 매월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대출 만기 전 임의 상환시 상환금액의 1%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는데, 한도 대출형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신청 방법

삼성생명의 일반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삼성생명 융자창구에 방문하여 대출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신청시 재직증명서(1개월 이내 발급),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2개년),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일반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