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전세자금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전세자금대출은 넉넉한 전세자금이 필요할때, 부족한 가계자금이 힘겨울때 든든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고정금리형 선택시 중도상환 수수료 일부를 면제해주고 신규 전세 입주고객과 삼성생명 보험고객에게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생명의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아파트/연립/다세대/주거용 오피스텔)을 임차한 세대주를 대상으로, 남은 전세계약 기간이 1년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대 5억
대출 금리연 5.40% ~ 7.40%
대출 기간1년 ~ 2년
상환 방법만기 일시상환 방식

삼성생명의 전세자금대출 금리 변동주기는 ‘고정형 / 6개월 변동형’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금리 변동주기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금리 변동주기중도상환 수수료
고정금리형– 선택1 : 전기간 0.7%
– 선택2 : 전기간 2.0%(단, 원금의 50% 내 면제)
변동금리형– 선택1 : 전기간 0.5%
– 선택2 : 전기간 1.5%(단, 원금의 50% 내 면제)

신청 방법

삼성생명의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삼성생명 융자창구에 방문하여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대출상담센터(1577-7272)를 통해 대출전문 상담원과 상담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신청시 신분증과 임대차계약서 원본(계약금 10% 이상 납입한 영수증 첨부), 주민등록등본, 임차주택 부동산등기부등본, 재직/소득관련 서류 등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전세자금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