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직장인 모바일론 한도 및 금리 안내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직장인 모바일론 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직장인 모바일론은 소득서류 제출이 필요없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모바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대출 신청부터 지급까지 한번에 가능하고 한도 대출형인 경우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직장인 모바일론은 동일기업 재직 25개월 이상이고 연소득 2,500만 이상인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모바일론

항목조건
대출 한도500만 ~ 1억
대출 기간1, 2, 3, 4, 5년
대출 금리연 4.60% ~ 10.28%
(고정 금리)
상환 방법– 만기 일시상환 방식
–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 매월 원금 균긍분할 상환 방식

대출 만기 전 임의 상환시 상환금액의 1%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는데, 한도 대출형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신청 방법

삼성생명의 직장인 모바일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스마트폰에서 삼성생명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삼성생명 앱 설치 후 삼성생명 앱에 로그인하신 다음, 이용 등록 후 간편하게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직장인 모바일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