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국세 및 지방세 납부 방법

부담없이 세금을 납부할 수 있는,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국세 및 지방세 납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국세 및 지방세 납부는 개인신용카드 보유 회원 가운데, 아래 납부 대상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국세 :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법인세, 종합부동산세, 개별소비세, 인지세 등
  • 지방세 : 취득세, 재산세, 자동차세, 등록면허세, 레저세, 지방소비세, 지방교육세 등

삼성카드 국세 지방세 납부 방법

국세의 경우 국세청 홈택스 또는 금융결제원 카드로택스에서 인터넷을 통해 삼성카드로 납부가 가능하며, 세무서에 방문하여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세의 경우 행정안전부 위택스, 금융결제원 인터넷지로, 서울 이택스, 인천 이택스, 대구 사이버지방세청, 부산시 사이버지방세청에서 인터넷을 통해 삼성카드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세의 경우 과세 관청 방문 또는 행정안전부 위택스를 통해 자동납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세는 CD/ATM(입출금기) 또는 각 지방자치단체 ARS를 통해 삼성카드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삼성카드의 국세 및 지방세 납부는 본인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다른 사람 세금 납부 및 가족카드로 납부는 불가합니다.

참고로 삼성카드로 국세 및 지방세를 납부하게 될 경우 납부대행 수수료(납부세액의 0.8%)가 부과되며, 소득공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삼성카드-국세-지방세-위치

보다 자세한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국세 및 지방세 납부에 대한 내용은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정기결제 > 납부 > 국세/지방세’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