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12개월까지 나눠내고 할부 수수료는 적게 내는,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개인 신용카드 보유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삼성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학생 본인, 부모, 그 외 제3자 카드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대학등록금 신청 방법

삼성카드-대학등록금-신청-위치

삼성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삼성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한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납부 가능한 대학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삼성카드로 제휴 대학등록금 50,000 이상 납부 시에는 2~3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6/10/12개월 다이어트 할부가 제공됩니다.

항목이자 납부이자 면제
6개월1~3회차4~6회차
10개월1~4회차5~10회차
12개월1~5회차6~12회차

무이자 할부의 경우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도 동일한 개월 수가 적용됩니다. 단, 프리미엄 리워즈 서비스 개월 수는 적용이 불가합니다.

이용 안내

삼성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신청 당일 문자메시지 또는 전화로 승인 여부 및 결과가 안내됩니다.

등록금 납부 신청이 완료되었어도 연체 등으로 정상 카드가 아닐 경우 최종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드 이용한도가 등록금보다 적을 경우 납부가 제한될 수 있고 카드와 현금으로 분할 납부가 불가합니다.

또한 카드별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하며, ‘법인/체크/선불/올앳/기프트/가족’카드로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