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가스비 자동납부로 미납 걱정이 없는,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도시가스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산업용 도시가스를 제외한 가정용(주택용) 및 영업용 도시가스 공급 세대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도시가스요금 신청 방법

삼성카드-도시가스요금-신청-위치

삼성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메뉴에서 ‘정기결제 > 납부 > 도시가스요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항목을 통해서 삼성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정보를 조회하거나, 신청한 건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을 통해서 공급지역별 자동납부 가능 도시가스사와 온라인 즉시납부 가능 도시가스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삼성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한개의 카드로 여러 건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납부 신청 후 ‘신청 내역 조회’를 통해 최초 납부 예정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초 납부월은 도시가스사 및 납부자 번호 납부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신청 전 도시가스 공급사 및 납부자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

삼성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연결된 카드를 교체 및 갱신, 재발급받은 경우 새로 발급받은 카드로 자동 변경되어 납부됩니다. 단, 해지할 경우에는 재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삼성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에 대해서는 삼성카드 생활요금 납부전용 ARS(1599-4170)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