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더 편리한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초중고 학교납입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중 해당 학교에 카드 자동납부 신청 동의서를 제출한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법인, 체크, 선불, 기프트 카드를 제외한 삼성 개인 신용카드로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초중고 학교납입금 신청 방법

삼성카드-초중고-학교납입금-신청-위치

삼성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정기결제 > 납부 > 초중고 학교납입금’ 항목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이곳을 통해 신청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청 전 해당 학교에 카드 자동납부 신청 동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카드 자동납부 확정은 매주 화요일 해당 학교 행정실의 최종 승인 후 처리완료됩니다.

이용 안내

삼성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납부할 학생의 학생식별번호(영문 1자리 + 숫자 9자리)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학생식별번호를 모를 경우에는 신청 시 학생정보(교육청명, 학교명, 학생명, 학생 생년월일)로 조회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의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 이용 도중, 정상 카드가 없는 경우 납입금이 미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한 카드가 갱신, 재발급, 도난, 분실 등의 이유로 변경될 경우 보유한 카드 중 임의의 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자동납부 처리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