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KB국민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삼성페이 KB국민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삼성페이 KB국민카드는 삼성페이로 간편하게 할인받는 방법으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JCB15,000
Master15,000

초회/차기년도 연회비 면제 조건은 없고 가족카드는 본인카드와 동일 브랜드의 동일 Type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삼성페이 KB국민카드 혜택

  • 삼성페이 할인 서비스
항목내용
할인율10%
월 할인한도15,000

전월 이용실적 40만 이상인 경우 삼성페이로 건당 3만 이상 결제시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주요 생활 영역
항목내용
할인율5%
월 할인한도5,000

전월 이용실적 40만 이상인 경우 할인대상 가맹점에서 건당 1만 이상 결제시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이동통신(SKT,KT,LGU+) / 커피전문점 업종 / 약국 업종 / 편의점 업종 / 영화(CGV,롯데시네마) / 패스트푸드 업종’입니다.

참고로 이동통신(SKT / KT / LGU+) 요금의 경우 자동 납부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삼성페이 KB국민카드 발급 방법

국민카드의 삼성페이 KB국민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삼성페이 KB국민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삼성페이 KB국민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