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통장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상상모바일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의 상상모바일통장은 비대면실명확인을 거친 후 비대면개설 한도제한계좌로 가입이 가능하며, 일정 요건 달성시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마을금고의 상상모바일통장은 만 19세 이상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전체금고 통합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상상모바일통장 가입 조건

입출금이자유로운예금인 새마을금고의 상상모바일통장은 가입 기간 및 가입 금액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이져 결산은 3월과 6월, 9월, 12월 셋째주 마지막 영업일에 결산하며, 이자는 결산 익일 지급됩니다.

새마을금고의 상상모바일통장 이율(금리)은 거래하려는 금고에서 확인할 수 있고 최초 가입시 기본이율에 연 0.1%의 이율을 더하여 적용합니다.

구분내용
기본 면제신규가입자는 가입일로부터 매월 조건없이 아래 수수료 면제

– 전자금융 타행 이체 수수료 월 10회
–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월 3회
추가 면제직전월 아래 실적조건 중 하나 이상 충족시 이번달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수수료를 추가로 면제

– 직전월 이 예금의 월평잔이 50만 이상인 경우
– 직전월 이 예금에서 이 예금 가입금고의 적립식적금으로 건당 10만 이상의 자동이체 납입 실적이 있는 경우

– 수수료 : 전자금융 타행 이체 수수료 월 20회 및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월 3회 면제

사요아지 않은 수수료 면제 건수는 이월되지 않고 이 예금 해지시 이 예금에서 정한 수수려 면제 서비스는 해지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새마을금고의 상상모바일통장은 통장을 발행하지 않고 인출(출금) 및 이체한도가 제한되는 비대면개설 한도제한계좌로 개설됩니다.

정상계좌로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가입한 새마을금고를 방문하여 금융거래목적을 확인해야 합니다.

양도 및 양수하거나 질권설정이 불가하고 공동명의로 개설이 불가하며, 상품 전환이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