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는 수소차 충전요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20,000
MasterCard23,000

연회비는 카드별로 기본 연회비와 서비스 연회비를 합산한 총 연회비가 청구되고 후불 교통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없는데, 가족카드 단독 발급 시에는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 혜택

  • 수소차 충전 할인
전월 이용금액충전 할인 서비스 한도
30만 미만
30만 이상 ~ 70만 미만10,000
70만 이상 ~ 100만 미만20,000
100만 이상30,000

하이넷과 고속도로 휴게소 등 전국 충전소에서 수소차 충전요금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충전소의 운영 시간 및 이용 방법은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각 충전소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 차량 서비스 할인

주차장 업종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전월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자동차 SVC(정비, 세차) 업종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전월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차량 서비스 할인은 일 1회, 월 5,000까지 통합 할인 적용되며, 주차장/자동차SVC 업종은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을 따릅니다.

  • 생활편의 서비스 할인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생활편의 서비스는 일 1회, 월 5,000까지 통합 할인 적용됩니다.

  • 배달앱 할인

‘배달의민족 / 쿠팡이츠 / 요기요 / 땡겨요’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공식 배달앱의 앱 내 카드 결제에서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로 결제시 적용되고 월 5,000까지 할인 적용됩니다.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 발급 방법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