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3가지 고객 서비스 혜택 안내

쉐보레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서비스 3가지에 대한 혜택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의 고객 서비스는 ‘일반수리 작업 보증 /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콜 / 작업내용 고객결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정비예약은 각 서비스 네트워크의 전화번호 또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쉐보레 고객 서비스

  • 일반수리 작업 보증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 작업에 대하여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일반수리 작업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일반수리 작업 후 1년 또는 2만km 이내에 동일 부위에 동일 결함 발생시 정비공임은 물론, 부품대까지 무상으로 정비해 드립니다.

일반수리 작업 보증기간은 수리 완료일로부터 적용되고 기간 및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기간의 만료로 규정합니다.

  •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콜

쉐보레에서는 모든 정비 고객에게 수리 후 3일 이내 차량 상태를 전화로 문의드립니다.

1차 전화 통화에서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관련 전담 직원이 다시 전화를 드려 필요한 상담과 조치를 해드립니다.

  • 작업내용 고객결제

작업에 대한 고객의 의문점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작업 전/중/후 해당 작업 및 향후 점검 필요항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드립니다.

작업 시작 전에는 작업착수 예정시간과 작업종료 예정시간, 예상 소요비용, 작업 범위를 알려드립니다.

작업 진행 중에는 결함 및 수리 내용, 추가 작업 또는 고비용 작업 발생시 해당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작업 종료 후에는 작업 진행 내역과 향후 점검 필요사항, 기타 고객 문의사항에 대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참고로 쉐보레에서는 작업 종료 후 최종 고객 확인절차 시행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