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멤버스 3가지 혜택 및 가입 방법 안내

쉐보레에서 제공하는 멤버스에 대한 특징과 3가지 혜택 및 가입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웹 회원이 되시면, 회원정보관리와 신차견적보관함, 쉐보레 오토카드 포인트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쉐보레 멤버스 회원이 되시면 보다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멤버스

쉐보레 멤버스는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만 가입할 수 있는데, 쉐보레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 다른 가입 절차 없이 보유차량 등록만으로 쉐보레 멤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 미가입 고객인 경우 쉐보레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보유차량 등록까지 완료해야 쉐보레 멤버스에 가입됩니다.

쉐보레 차량을 구매 후 멤버스 회원이 되면, 차량 관리시 서비스를 통한 A/S를 받고 포인트도 적립되며, 개인맞춤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제공 혜택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혜택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고 멤버스 고객 혜택은 신규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쉐보레의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외한 모든 쉐보레 멤버스 혜택은 회원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 멤버스 회원 혜택 1

쉐보레 신차를 구매하신 멤버스 회원에게 신차 주행거리 5,000km 도달시 1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출력하는 쿠폰 형태로 제공되고 유효기간은 출고일 기준 1년 이내(1회)입니다.

그리고 20만km까지 쉐보레 사이트에서 정비예약을 하시고 1만km 주행거리당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상품을 선택하시면 교환 총 수리비용의 1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른 아침(08시 40분 ~ 09시 30분) 시간으로 예약하고 정비 입고를 하시면, 총 수리비의 5%를 할인해 드립니다.

  • 멤버스 회원 혜택 2

쉐보레 오토카드로 정비사업소 결제시 5% 현장 할인(지정정비는 공임 5% 할인) 및 3%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멤버스 회원 혜택 3(쉐보레 로열티 재구매 할인)

차량 구입시 쉐보레 오토카드를 이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재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분내용
재구매 할인– 쉐보레 자동차 2번째 구입할 경우 20만 할인
– 쉐보레 자동차 3번째 구입할 경우 30만 할인
– 쉐보레 자동차 4번째 구입할 경우 40만 할인
– 쉐보레 자동차 5번째 구입할 경우 50만 할인
쉐보레 오토카드 이용– 쉐보레 오토카드 포인트 이용 할인(200만 포인트까지 사용)
– 차종별 선포인트 30만 포인트 결제 가능

단, 스파크를 구매할 경우 상기 금액에서 10만 차감 적용되고 각 재구매 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쉐보레 오토카드와 함께 사용하여 향후 차량 구매를 할 경우 누릴 수 있는 현금 할인 혜택은 오토포인트와 선포인트 서비스 금액을 포함하여 최대 280만입니다.

쉐보레 로열티 재구매 할인 관련 내용 및 차량 구매 횟수 이력 등의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전시장 카매니저에게 문의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