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 혜택 안내

쉐보레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란,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은 예약없이 방문해도 최우선 정비해 드리는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을 인수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계하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담 콜센터를 운하영하기 때문에 예약부터 정비까지 One-Sto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쉐보레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적용 차종은 2022년형 ‘타호 / 트래버스 / 콜로라도 / 이쿼녹스’ 이렇게 4종입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

쉐보레의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드리고자 최우선 예약과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시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시간은 보증 기간 이내(3년/6만kkm)로, 사전 예약 없이 입고해도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외의 정비사항은 일반 서비스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차량 점검 과정에서 일반 정비 작업 필요 항목이 발생하여 진행하는 경우, 이에 따른 추가 비용 및 소요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픽업&딜리버리

쉐보레의 픽업&딜리버리는 전문 기사가 고객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에게 인도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 또는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데, 최소 1일 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픽업시 차량외관을 체크하고 차량을 픽업한 다음, 수리 및 점검을 진행하고 수리 및 점검 종료 후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해 드립니다.

차량 구매시 1회 쿠폰을 제공하고 출고 후 1년 이내 사용할 수 있으며, 수리 비용 발생시 딜리버리 출발 전 해당 서비스센터에 계좌이체로 결제(카드 결제는 방문시에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만 편도로 신청할 경우도 1회 사용이 적용됩니다.

제반 비용(톨게이트 비용 등)과 기본거리 20km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이고 쉐보레 직영 또는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