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플러스 케어 대상 차량 및 혜택 안내

쉐보레에서 제공하는 플러스 케어에 대한 대상 차량 및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의 플러스 케어 서비스는 쉐보레 차량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기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서 제공하는 기본 보증에 추가하여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상품에 따라 4년/8만km 또는 5년/10만km 연장된 기간 동안 대상 부품에 대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플러스 케어

쉐보레의 플러스 케어는 차량 구매시 또는 구매 후 2년/4만km 미만 주행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의 플러스 케어 대상 차량은 ‘스파크 / 아베오 / 크루즈 / 말리부 / 임팔라 / 트랙스 / 트레일블레이저 / 이쿼녹스 / 캡티바 / 올란도 / 트래버스 / 콜로라도’입니다.

단, 2018년 01월 01일 이후 출고 차량에 한하여 플러스 케어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의 플러스 케어는 차량 고장 발생시 인근 쉐보레 A/S 센터에 방문합니다.

차량 입고 및 수리 접수 후 고장 부위 수리 및 교환을 하고 차량을 출고하시면 됩니다.

특징 및 혜택

쉐보레의 플러스 케어 서비스는 제작사 무상 보증기간 이후 수리비에 대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수리시 순정품을 사용하는 인증된 제작사 정비센터를 통해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비는 적게, 보상은 푸짐합니다. 스파크 출고 기준 가입비의 경우 18만으로, 최대 500만까지 보증합니다.

  • 서비스 기간 및 보증 조건

쉐보레 플러스 케어의 보증기간은 계약자가 선택한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의 기본 보증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선도래 항목의 만료 시점을 기산점으로 합니다.

계약된 보증연장 서비스 상품에 따른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에 종료됩니다.

상품명차체 및 일반 부품
1년/2만km 연장12개월 또는 20,000km
2년/4만km 연장24개월 또는 40,000km

기본 보증에 따른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 주요 부품의 경우 5년/10만km입니다.

보증연장 기간 내 견인은 최인접 네트워크까지는 무상이지만, 초과되는 견인은 유상입니다.

  • 보증한도
차종수리건당차량 대당 한도
스파크/아베오300만500만
트레일블레이저/말리부/트랙스/크루즈500만500만
캡티바/올란도/임팔라/이쿼녹스/트래버스/콜로라도/타호1,000만1,000만

쉐보레 플러스 케어로 보장하는 한도는 위와 같고 보증연장 서비스 기간 중 보장한도에 도달하는 경우 그 즉시 보증연장 서비스도 종료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