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스마트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애드론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신용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 가운데, NICE 신용평점 601점 이상인 내부 심사 기준 통과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론 신용대출 조건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신용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이상부터 최대 7,000만 이내인데, 기준에 따라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신용대출 기간은 12개월 이상부터 96개월 이내인데, 만기일시 상환 방식 시에는 최장 60개월입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5.9% ~ 최대 연 19.9%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금리는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애드론 신용대출 신청 방법

스마트-저축은행-대출-신청-위치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스마트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상품공시실 > 대출상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애드론 신용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신용대출을 즉시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거주 증명 서류, 소득 확인 서류 등 제출이 필요하며, 대출심사 시 추가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