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신한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라이프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내 상황에 맞는 대출기간 선택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한라이프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아파트 담보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담보 가액 범위
(40~70%, 지역별 상이)
대출 금리최저 연 5.78% ~ 최고 연 6.98%
대출 기간1~5년, 10년, 15년, 20년, 30년, 40년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혼합형의 경우 최초 5년간 고정금리를 적용하고 이후 매 6개월 단위로 금리가 변동되며, 고정형은 대출기간 고정금리가 적용됩니다.

3년 이내 상환시 1.5%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데, 최초 대출일로부터 1년간 대출원금의 50% 이내는 면제됩니다.

참고로 신한라이프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최대 0.7%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0~1년 거치기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신한라이프의 아파트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대출센터(02-741-1735)를 통해 대출 가능금액 및 금리를 상담합니다.

이후 고객플라자에 방문하여 대출 관련 서류를 작성하고 증빙서류를 접수하고 담보물에 근저당권 설정 후 대출이 실행됩니다.

대출 심사에 시간이 소요되는데, 대출 신청은 자금이 필요한 날짜 기준으로 최소 10영업일 전에 신청해야 합니다.

신한라이프 대출 취급 기준에 의거 고객의 신용도와 소득증빙자료 및 담보물건에 따라 대출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신한라이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