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휴대폰 인증서 저장 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서비스에 대한 이용 및 신청 방법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서비스는 휴대폰에 공동인증서를 저장하고 PC에서 저장한 인증서를 불러와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신한은행 휴대폰 인증서 저장 가입 방법

신한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UBIkey’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신 다음, 해당 앱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SKT 및 KT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 990/월

만약, 아이폰 사용자일 경우에는 1년 이용권($9.89)을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데, 이용 대금은 아이튠즈에 등록된 신용카드 대금 청구서에 포함되어 부과됩니다.

신한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각 이동통신사 및 인포바인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휴대폰 인증서 저장 이용 방법

신한은행-인증센터-위치

신한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좌측에 위치한 인증센터에 들어갑니다.

신한은행-휴대폰-인증서-저장-위치

신한은행 인증센터 메뉴에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를 선택하신 다음, 휴대폰에 인증서 저장하기를 진행합니다.

PC에서 휴대폰으로 무선 인터넷을 통하여 인증서를 저장하며, 인증서는 안전한 방법으로 이동됩니다.

휴대폰에 인증서 저장이 완료되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신한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동인증서 로그인 화면에서 ‘휴대폰 > 핸드폰 인증서 저장(유비키)’ 항목을 선택하신 다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