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스쿨뱅킹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이용 가능한데, 일부 특수 학교 및 기타 학교는 해당 학교에 문의해야 합니다.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법인/BC/기프트/충전식/특수목적 카드를 제외한 모든 신한카드(신용, 체크)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스쿨뱅킹 신청 방법

신한카드-스쿨뱅킹-신청-위치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교육비’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내역을 확인하거나, 조회 및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동납부 전용 전화, 고객센터를 통해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하고 학교 행정실을 통해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시 교육청명, 학교명, 학생명, 학생 생년월일로 조회 후 신청할 수 있음, 학생식별번호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학교 행정 업무상 필요한 서류인 ‘수익자부담경비 납부 변경 신청 출금동의 안내문’을 해당 학교 행정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후 다른 카드사로 자동납부 변경 시에는 신한카드 자동납부 서비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참고로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승인된 스쿨뱅킹 자동납부 금액은 취소가 불가하며, 취소 관련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