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아파트관리비를 편리하게 납부하는,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아파트 관리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일부 아파트를 제외한 전국 아파트 거주 세대를 대상으로 개인 신용(본인, 체크) 또는 체크카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규 신청 또는 납부 카드 변경 등으로 인한 해지 후 재신청 시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신한카드 아파트관리비 신청 방법

신한카드-아파트관리비-신청-위치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생활요금 > 아파트관리비’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자동납부 확정 다음날 오전 신한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자동납부 정상 확정 및 최초 납부일자 안내가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납부 마감일 6일 전까지 신청하시면 당월 최초 납부가 가능하며, 아파트관리비는 납부 마감일 기준 4일 전에 등록한 카드로 승인 처리됩니다.

납부 마감일 5일 전까지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해지한 달부터 자동납부가 되지 않으며, 그 이후 해지하시면 당월에는 납부됩니다.

또한 유효한 신용 및 체크카드가 없고 신한카드에서 고객정보가 삭제된 경우에는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내역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참고로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교체, 도난, 분실, 갱신 등의 사유로 카드를 재발급하여 카드번호가 변경되면 변경된 카드로 자동납부가 승인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