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혼디모앙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혼디모앙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혼디모앙은 제주 혜택응ㄹ 한데 모아 둔 카드 상품으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30,000
VISA33,000

연회비는 카드별로 기본 연회비와 서비스 연회비를 합산한 총 연회비가 청구되고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혼디모앙 카드 혜택

신한카드의 혼디모앙 카드는 ‘베이직 서비스 / 제주 특화 서비스 / 온라인쇼핑 할인 / 생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베이직 서비스

  • 기본 적립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대상 이용금액 0.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월 적립한도 없이 제공합니다.

참고로 해외 포인트 적립 서비스의 경우 해외겸용(VISA) 카드 발급 후 이용시 제공됩니다.

  • 추가 적립

제주도 내 가맹점 이용금액(일시불 및 할부)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별 0.3% ~ 0.6%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추가 적립률
40만 이상 ~ 80만 미만0.3%
80만 이상 ~ 120만 미만0.5%
120만 이상0.6%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40만 이상(가족카드 통합)시 적립되며, 월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제주 특화 서비스

전월 이용금액제주 특화 적립 한도
40만 이상 ~ 80만 미만10,000
80만 이상 ~ 120만 미만30,000
120만 이상50,000
  • 생활 영역

제스코마트/마트로(뉴월마트) 이용금액 10%, 농협 하나로마트 및 클럽 이용금액 5%,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이용금액 3%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적용되고 인터넷이나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거래는 제외입니다.

창고형 할인매장과 할인점 계열 슈퍼마켓, 비쇼핑 항목, 대형마트 및 지역유통점에 입점된 임대 매장은 제외됩니다.

  • 주유/충전 영역

모든 주유소 이용금액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유소 이용금액 통합 월 15,000포인트까지 제공됩니다.

전기차 충전소 이용금액 30%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전기차 충전소 이용금액 통합 월 최대 15,000 포인트까지 제공됩니다.

  • 레저/커피 영역

실외 골프장 이용금액 5%, 제주신화월드 이용금액 5%, 에이바우트커피 이용금액 10%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실외 골프장 및 제주신화월드 이용금액 통합 월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쇼핑 할인

‘온라인쇼핑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40만 이상시 제공되고 할인횟수 한도는 ‘본인+가족카드’ 통합 적용됩니다.

온라인 쇼핑몰(G마켓 / 11번가 / 쿠팡) 이용시 2,500 결제일 할인 혜택을 건당 5만 이상 이용시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 이상시 제공되고 1회 2,500 할인, 월 1회, 연 최대 12회 제공합니다.

생활 할인

‘생활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40만 이상시 제공되고 대중교통 및 이동통신요금 통합 월 5,000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대중교통

버스(마을 / 시내 / 시외 / 광역 / 공항버스) 이용금액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후불교통기능을 이용한 터치 거래시 제공되는데, 고속버스 이용 건에 대해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이동통신요금

이동통신요금(SKT / KT / LGU+) 자동이체 이용금액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 이용금액에 한하여 제공되고 약정금액 대납이나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혼디모앙 카드 발급 방법

신한카드의 혼디모앙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혼디모앙’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의 혼디모앙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