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Air One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Air One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Air One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 적립과 항공/면세/해외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AMEX51,000
S&49,000

Air One 카드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되고 유효기간은 3년이며,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Air One 카드 혜택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국내 일시불 및 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000당 1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월 적립한도 없이 제공합니다.

추가 적립1

추가 적립1의 경우 ‘국내 항공/면세 업종 이용 추가 적립 서비스 / 해외 이용 추가 적립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 적립1의 경우 월(1일 ~ 말일) 기준 2,000마일까지 적립 한도가 적용되는데, 월 적립한도는 각각 적용됩니다.

  • 국내 항공/면세 업종 이용 추가 적립 서비스

국내 항공/면세 업종 이용금액 1,000당 1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 제공하는데, 추가 적립 한도 초과 이용금액은 기본 적립만 제공됩니다.

항공/면세 업종은 신한카드 등록 가맹점 업종 기준(면세업종 가맹점은 오프라인 매장에 한함)으로 적용됩니다.

  • 해외 이용 추가 적립 서비스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000당 1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추가 적립 한도 초과 이용금액은 기본 적립만 제공합니다.

추가 적립2

신라면세점 전용 모바일 앱(신라면세점 더 심플) 이용금액 1,000당 1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가 적립2 서비스는 추가 적립1의 국내 항공/면세 업종 이용 추가 적립 서비스와는 별개의 서비스로 월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신라면세점 더 심플 앱을 통해서 이용한 금액만 추가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고 면세업종의 오프라인 면세점 이용금액과 다른 신라면세점 앱 이용 금액은 서비스 적용이 제외됩니다.

Air One 카드 발급 방법

신한카드의 Air One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Air One’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의 Air One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