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day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D-day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매주, 매년 나에게 주는 선물인 신한카드의 D-day 카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18,000
VISA18,000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되고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는데, 가족카드 단독 발급시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신한카드 D-day 혜택

  • Day

월(1일 ~ 말일) 적립 한도는 3만 포인트이고 적립 기준은 전월(1일 ~ 말일) 30만 이상 이용시 적립됩니다.

요일영역
월~수편의점 & 버스/지하철
영화 예매 & 버스/지하철
요식 & 버스/지하철
뷰티 & 버스/지하철
온라인 쇼핑 & 버스/지하철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은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적용되고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거래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영화(CGV 온라인 예매) 예매는 해당 사이트에 직접 접속 또는 모바일 앱으로 영화 예매시 서비스가 적용되며, 통신사 어플 등 타 사이트를 통한 예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요식 및 뷰티 업종은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이고 백화점이나 할인점, 면세점 등 일부 쇼핑몰 내에 입점된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PC,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이용 건에 대해 적립되고 국내 거래에 한하여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버스/지하철은 전국 신한카드 후불교통 서비스 가능 지역에서 제공되는데, 시외버스 이용건은 적용되고 고속버스 및 공항리무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Week

월요일 오전 7시부터 10시 스타벅스 이용시 최대 2,000할인(해당 시간대 이용금액이 2,000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 할인 적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되고 백화점 및 할인점 등 입점 매장 등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Month

멜론/아마존프라임비디오 정기결제 이용시 최대 2,000 할인(해당 월 이용금액이 2,000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 할인 적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제공되고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한 정기결제 이용건에 한해 적용되며, 앱 내 결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Year

전월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연간 1회 ‘더라운지멤버스 본인 + 동반자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연간 3회 ‘에어서울 항공권 예매시 2만 결제일 할인’ 혜택을 할인 전 승인금액 10만 이상인 경우 제공합니다.

발급 방법

신한카드의 D-day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우선,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신한카드 D-day’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 D-day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