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Draem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Deep Dream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Deep Dream(모베러웍스) 카드는 전월실적 한도없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신한 금융그룹 서비스 수수료 우대 혜택 등이 제공됩니다.

항목연회비
VISA10,000
UnionPay8,000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는데, 가족카드 단독 발급 시에는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브랜드에 따른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교통형으로만 발급이 가능하며, 모베러웍스 디자인 한정판으로 VISA만 신청 가능하고 1년 동안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한카드 Deep Dream과 신한카드 Deep Dream(모베러웍스) 중복 소지는 불가합니다.

쉬운 목차

Deep Dream 혜택

  • 모두 드림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 없이 국내 및 국외 ‘일시불 + 할부’ 이용 가맹점 0.7% 기본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은행 결제계좌 지정시 또는 VISA카드로 국내 VISA Pay Wave 가맹점에서 비접촉식 거래시 추가 적립(0.1%)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무이자 할부 또는 슬림 할부, 할인 적용 거래에 대해서는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드림 영역가맹점
D(할인점)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및 클럽,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R(편의점, 잡화)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다이소
E(영화, 커피)CGV, 롯데시네마, 커피 업종
A(해외)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M(이동통신요금)SKT, KT, LGU+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 더해 드림

자주가는 Dream 영역은 기본의 3배(총 2.1%)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전월 30만 이상 이용시 월 통합 적립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챙겨 드림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 기본의 5배(총 3.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전월 30만 이상 이용시 월 통합 적립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금액더해드림+챙겨드림 월 통합 적립한도
30만 이상 ~ 60만 미만1만 포인트
60만 이상 ~ 120만 미만3만 포인트
120만 이상5만 포인트
  • 아껴 드림

전월 30만 이상 이용시 주말(토, 일) 전 주유소 리터당 80 적립 혜택이 제공는데, 당월 총 이용한 주유금액 20만까지 리터당 80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전월 30만 이상 이용시 택시를 이용한 횟수가 3, 6, 9번째 2,00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카드 사용 등록일 포함 90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100만 이상 이용시 최초 발급 시에만 1회에 한하여 5,0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Deep Dream 발급 방법

신한카드-신용카드-발급-위치

신한카드의 Deep Dream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Deep Dream’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의 Deep Draem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