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Puzzle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Puzzle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uzzle 안에 답이 있는 신한카드의 Puzzle 카드는 나만의 맞춤 카드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항목연회비
국내 전용15,000
MasterCard18,000

신한카드의 Puzzle 연회비는 카드별로 기본 연회비와 서비스 연회비를 합산한 총 연회비가 청구됩니다.

가족카드 발급은 불가하고 모바일(앱) 단독카드로 제공되며, 실물카드 발급을 원하는 경우 발급 시마다 발급 수수료(3,000)가 부과됩니다.

실물 플레이트 발급 고객에 한하여 후불교통카드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앱) 단독카드를 발급하여 사용하다 실물카드 발급을 원할 경우 교체 발급 신청이 필요합니다.

쉬운 목차

Puzzle 카드 혜택

신한카드 Puzzle은 공통 서비스와 기본 서비스 그리고 1개의 기본 서비스팩 혜택을 제공하며, 선택 서비스팩(유료)을 추가할 경우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 적립 서비스

국내/외 신판(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대해 0.6%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적립한도가 없습니다.

간편결제(Pay) 이용시 0.1%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데,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적립한도가 없습니다.

선택 서비스팩 추가시 서비스팩 추가 개수별 0.1% 추가 적립이 가능한데,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적립한도가 없습니다.

선택 서비스팩 신청 다음날부터 추가적립 서비스가 적용되며, 선택 서비스팩 해지시 해지일까지 매입된 거래건에 한하여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오픈뱅킹 서비스

신한pLay 내 신한카드 오픈뱅킹을 통한 이체 거래시, 이체 수수료 월 10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용하지 않은 이체 수수료 무료 서비스 횟수는 다음달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 전월 이용금액 이월

국내/외 신판(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70만 이상일 경우 20만 다음달 이용금액으로 이월할 수 있습니다.

이월금액은 20만 정액이며, 다음달 한정하여 이월되며, 포인트 적립 대상 및 고객별 전체 이용금액 산정 등에서 제외됩니다.

거래 취소 등으로 인해 전월 이용금액 이월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미충족 시점부터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기본 서비스팩

아래 표와 같이 4개의 기본 서비스팩 중 1개 선택이 가능한데, 연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미선택시 Booster팩이 기본 제공됩니다.

항목내용
Booster국내/외 이용금액 0.2% 추가 적립
Point Plus연간 이용금액별 포인트 추가 적립
Lucky승인번호에 ‘7’이 3개 이상 들어간 거래 건별 2,000 포인트 추가 적립
월력 기준 청구 서비스14일 이후 결제일 선택할 경우, 결제일 무관 전월 1일 ~ 말일 이용금액 청구

자세한 기본 서비스팩에 대한 혜택 및 이용 조건은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택 서비스팩

선택 서비스팩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혜택 영역을 추가로 선택하여 원하는 영역에서 집중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팩 당 월 최대 7,000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신청시 서비스팩 1개당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0.1%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서비스팩의 경우 최대 2개까지 신청할 수 있어, 최대 추가 0.2% 적립이 가능합니다.

선택 서비스팩 이용 요금은 서비스팩 1개당 5,000이며, 카드 확정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Puzzle 카드 발급 방법

신한카드-신용카드-발급-위치

신한카드의 Puzzle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으로 들어가 ‘신한카드 Puzzle’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의 Puzzle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