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RPM+ Platinum#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RPM+ Platinum#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RPM+ Platinum#은 모든 주유소 포인트 적립에 생활 맞춤 혜택까지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UPI32,000
VISA35,000

IC 기능(현금카드, 전자통장, 공동인증서)이 탑재 되었고 후불교통기능이 있으며, 가족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RPM+ Platinum# 혜택

신한카드의 RPM+ Platinum#은 ‘주유소 및 충전소 적립 / 특별 적립 / 일반 적립 / Platinum# / Platinum’ 혜택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적립의 경우 직전월 일시불/할부 사용액에 따라 당월 각 사용건에 대한 적립률이 결정됩니다.

직전월 일시불/할부 사용액주유소(충전소)특별(일반) 적립
50만 미만40P(10P) / L1.0%(0.2%)
50만 이상 ~ 100만 미만80P(20P) / L2.0%(0.5%)
100만 이상 ~ 200만 미만100P(30P) / L3.5%(1.0%)
200만 이상150P(50P) / L5.0%(2.0%)

신한카드의 RPM+ Platinum#에서 포인트 적립시 월 적립 한도는 50,000 포인트입니다.

주유소/충전소 적립

모든 주유소 40~150 포인트 및 모든 충전소 10~50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유소 및 충전소 통합 이용금액 월 30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유 월 한도 30만 초과시 다음 거래 건부터는 일반 적립률로 적립됩니다.

각 주유소 별 유가 차이 및 유류에 따라 적립액 차이가 발생할 수 있고 휘발유/경유/등유/LPG 이용 거래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별 적립

  • 백화점

롯데/현대 백화점 이용금액 마이신한포인트 1~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문화센터 등 비쇼핑 항목 및 온라인매장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세일기간과 식품매장에서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백화점 멤버십 포인트 카드와 중복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할인점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토이저러스 이용금액 마이신한포인트 1~5%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문화센터 등 비쇼핑 항목 및 온라인매장은 적립에서 제외되고 롯데슈퍼/이마트에브리데이/메트로/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할인점 계열, 슈퍼마켓은 특별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전자상거래

11번가/G마켓/옥션 이용금액 마이신한포인트 1~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FAN페이’ 결제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기타

‘전국 편의점 / 택시 / CJ오쇼핑 및 CJmall / 전국 차량 정비소 및 타이어샵’ 이용금액 마이신한포인트 1~5%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반 적립

국내 및 국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0.2%에서 2.0%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별 적립과 주유소 및 충전소 적립과는 중복 적립이 불가한데,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Platinum#

  • 무료 주차

주차 후 출차시 신한카드 RPM+ Platinum#을 제시하여 이용 기준에 따른 정상 승인 확인 후 무료 주차를 제공합니다.

직전월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제공되고 일 1회, 월 3회까지 제공되는데, 제공되는 주차장은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항

직전월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공항 발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 혜택이 월 3회 제공됩니다.

그리고 직전월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인천공항 내 무료 커피, 레스토랑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적립

신한카드 지정 거리에 위치한 패션/요식 관련 매장에서 신한카드 Platinum# 계열 이용금액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2%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RPM+ Platinum# 발급 방법

신한카드의 RPM+ Platinum#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신한카드 RPM+ Platinum#’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신한카드의 RPM+ Platinum#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