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스마트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의 스마트 적금은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이 없는 스마트폰 전용 적금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의 스마트 적금은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한 스마트 적금 가입 조건

자유적립식인 신한은행의 스마트 적금 계약 기간은 1년제이고 저축 한도는 월 100만 이하입니다.

원금 또는 이자 지급 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 또는 중도 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2개월3.70%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스마트 적금은 신한은행이 승낙한 경우 양도 및 질권설정이 가능하고 예금잔액 100% 이내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만기 전 예금 해지시 중도해지 이자가 적용되고 공동명의와 일부 해지 및 재예치가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신한 스마트 적금 가입 방법

신한은행의 스마트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신탁 > 상품안내 > 목돈만들기’ 항목을 통해 ‘신한 스마트 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SOL뱅크’ 버튼을 눌러 신한은행의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신한 스마트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