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40주년 페스타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40주년 페스타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의 40주년 페스타 적금은 신한의 40주년을 기념하여 축제를 함께하는 컨셉으로 주단위로 입금하여 40주 납입에 도전하는 상품입니다.

정기적금인 신한은행의 40주년 페스타 적금은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한 40주년 페스타 적금 가입 조건

신한은행의 40주년 페스타 적금 계약 기간은 10개월이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입니다.

신한은행의 40주년 페스타 적금 신규 가입금액은 최소 1,000 이상 50,000 이하입니다.

참고로 자유적립식인 신한 40주년 페스타 적금 저축금액은 월 30만 이하에서 최소 1,000 이상부터 입금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0개월제2.00%
  • 우대금리
    • 10주 이상 적금 납입시 : 연 0.5%
    • 20주 이상 적금 납입시 : 연 1.0%
    • 30주 이상 적금 납입시 : 연 1.5%
    • 40주 이상 적금 납입시 : 연 2.0%

우대 요건의 충족 여부에 따라 최고 연 2.0% 우대이자율이 적용되며, 우대이자율은 가장 높은 1가지만 적용됩니다.

우대이자율 적용 기간은 신규일로부터 만기일까지로 전기간 소급 적용되는데, 중도해지 한 계좌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신한 40주년 페스타 적금은 담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단, 재예치 및 공동명의, 계좌분할, 양도는 불가하며,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은 불가합니다.

만기 전 예금 해지시 중도해지이자가 적용되며,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신한 40주년 페스타 적금 가입 방법

신한은행-금융상품-위치

신한은행의 40주년 페스타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예금/신탁 > 상품안내 > 목돈만들기’ 항목을 통해 ‘신한 40주년 페스타 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전화상담요청’ 버튼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신 다음, 영업점에서 가입을 진행하거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신한 40주년 페스타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