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T마일리지 자동 캐시백 서비스 특징 및 가입 방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T마일리지 자동 캐시백 서비스에 대한 특징 및 가입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의 T마일리지 자동 캐시백 서비스는 T머니의 T마일리지를 월 1회 정기적으로 신한은행 입출금계좌에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전용 서비스입니다.

T마일리지는 T머니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T마일리지 서비스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시 일정 비율의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

신한은행-T마일리지-자동-캐시백

신한은행의 T마일리지 자동 캐시백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신한 쏠 앱을 이용해야 합니다.

신한 쏠 앱 ‘생활금융플랫폼(자동차/교통) > T마일리지 자동 캐시백’ 항목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을 통해서는 신한은행의 T마일리지 자동 캐시백 서비스 내역을 조회하거나, 해지 또는 계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최소 캐시백 가능한 T마일리지 금액 및 단위는 100마일리지이며, T머니에서 5%의 수수료를 차감하여 캐시백으로 전환됩니다.

매월 16일 기준의 잔여 T마일리지가 매월 18일에 입금되며, 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2영업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자동 캐시백은 입금계좌 해지 및 입금정지 등으로 인해 자동캐시백이 미처리될 수 있고 이 경우 캐시백을 위해 차감되었던 T마일리지는 재적립됩니다.

신청 및 변경, 해지일이 당월 16일 이후인 경우 다음달부터 반영될 수 있으며, 자동 캐시백으로 입금받은 현금은 다시 T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