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테트리스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협에서 제공하는 테트리스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의 테트리스 적금은 미성년자의 저축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수시 입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테트리스 적금은 우대조건 충족시 만기에 우대이율을 적용받는 적립식 예금 상품입니다.

신협의 테트리스 적금은 만 19세 이하 개인을 대상으로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 적금 가입 조건

자유적립식 예금인 신협의 테트리스 적금 계약 기간은 1년 이상부터 6년 이하 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협의 테트리스 적금 가입 금액(최소 납입금액)은 회차당 1,000 이상이고 납입 한도는 매월 40만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지급식이고 이자 계산 방법은 ‘입금금액 x 약정이율 x 예치일수 / 365일’입니다.

신협의 테트리스 적금 이율(금리)는 신규 가입일 당시 본/지점 및 홈페이지에 고시된 기본 이율이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테트리스 적금은 양도 및 담보 제공, 자동 재예치는 불가합니다.

단, 계약일로부터 1년 경과 시점부터 수시 인출이 가능한데, 총 불입액의 50% 범위 내에서 분할 인출이 가능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테트리스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신협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