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한아름 정기예탁금 가입 조건 및 방법

신협에서 제공하는 한아름 정기예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의 한아름 정기예탁금은 목돈을 일정기간 동안 예치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거치식 상품입니다.

거치식 예금인 신협의 한아름 정기예탁금은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아름 정기예탁금 조건

신협의 한아름 정기예탁금 가입 금액은 1만 이상부터 최고 한도가 없으며, 계약 기간은 1개월 이상부터 5년 이내 월 또는 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협의 한아름 정기예탁금 이율은 신규 가입일 당시 고시된 기본이율이 적용되며, 중도 해지시 예치기간별 중도해지이율이 적용됩니다.

신협의 한아름 정기예탁금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지급식(만기일 지급) 또는 월 지급식(매월 지급)이 있습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한아름 정기예탁금은 과세 상품에 한하여 양도가 가능하며, 예탁금 범위 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신협의 한아름 정기예탁금은 분할 인출 및 자동 재예치가 불가하며,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한아름 정기예탁금 가입 방법

신협-한아름-정기예탁금-가입-위치

신협의 한아름 정기예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협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예금 > 인터넷예탁 > 인터넷 예탁 계좌개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한아름 정기예탁금’을 선택하시고 가입을 진행하거나, 영업점을 통해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한아름 정기예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협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