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리멤버 서비스 다양한 혜택 안내

쌍용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의 리멤버 서비스는 ‘빠른서비스 / 믿음서비스 / 정확서비스 / 프리미엄서비스 / 클로버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쌍용 리멤버 서비스

  • 믿음 서비스
구분내용
정비실명제수리 방문 고객에 대한 신뢰도 극대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수리와 관련한 모든 과정에 작업자의 이름을 실명으로 기재,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One Plus Service방문 고객이 수리 요청한 부분 외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Sign Service고객이 수리 의뢰한 작업을 완료한 후 수리 부위 에 대하여 작업자가 고객에게 직접 작업 내용을 설명한 후 고객으로부터 최종 확인절차를 받도록 하여 수리내역에 대하여 의문점 해소 및 수리 결과에 대한 믿음을 드리는 제도입니다.
고객제안제도고객의 건의사항 및 제안을 접수하고 신속하게 해결 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Thanks Call입고 차량의 수리 출고 후 2일 이내에 사업장 이용에 대한 만족 여부 확인 및 의견을 청취, 필요한 사안에 대하여 사후 관리하는 제도입니다.
  • 정확 서비스
구분내용
체어맨/RV 전담 서비스체어맨/RV 차종의 전담 기술자를 지정 특화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정비품질 보증제도정비 Network에서 수리 받은 차량이 일정기간 내에 동일한 부분에 결함이 재발되는 경우 내부 규정에 의거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단, 일반 정비사업소 정비, 비순정품 사용으로 인한 하자 발생 시에는 정비품질 보증제도의 적용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Hi-Tech 서비스정비 Network에 입고한 차량 중 고난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경우 문제 원인에 대하여 신속히 파악하고 처리를 통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또한 품질 부문의 피드백을 통한 신속한 품질 개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종검사제도고객이 수리 의뢰한 작업이 작업자로부터 완료되면, 사업장 내 정비책임자가 수리부위에 대한 검증 및 결과진단을 통하여 최종 검사 후 고객에게 인도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 클로버 서비스

고객의 편익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동차에 관한 모든 내용을 상담해 드리고 불편 사항 발생시 적극적으로 해결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입니다.

상담 유형내용
일반상담전화번호, 각종이벤트, 광고 등
구매상담영업지점안내, 차량정보, 구입가격/절차, 할부제도 등
정비상담보증기간/내용, 기기사용법 등
부품상담부품대리점 안내, 차종별 부품안내/가격 등
긴급출동긴급출동 접수
기타제안 및 불편사항 접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