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사고차량 정비 안내

쌍용자동차에서 제공하는 사고차 정비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할 경우 정비 품질에 대한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고객센터 사고 접수(24시간 이용 가능)시 사고 수리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 사고 접수시 쌍용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로 입고 요청하시면 해당 서비스센터로 입고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 정비업체에 이미 입고된 상태라도 쌍용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 사고 담당자와 상의하면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쌍용자동차 사고차 정비 서비스

  • 바디/판금

쌍용 서비스 네트워크는 사고차 정비시, 100% 원상 복구를 목표로 사고차량을 정비합니다.

구분내용
프레임(차대) 고정
(도면상 규격대로 차대를 고정하는 작업)
지프 차량에는 일반 승용차와 달리 프레임(차대)에 차체(바디)가 조립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사고가 발생되었을 경우 차량의 골격을 이루는 프레임(차대) 교정 작업과 함께 차체의 수리 작업이 진행되어야만 완벽한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바디(차체) 교정승용차와 MPV차량의 경우에도 해당 차종의 수리에 적합한 전용공구, 지그 설비 등을 갖추어 해당 차량의 전용 지그를 이용하여 수리해야 원상태에 가까운 복원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판금 작업쌍용 서비스 네트워크는 대부분 쌍용자동차 만을 전문으로 수리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쌍용차의 판금 수리만 담당하고 있는 고기능 작업자가 복원이 가능한 부분의 판금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 안전과 직결된 사고차량 수리는 해당 차량의 전용 장비를 통한 원상태에 가까운 복원을 가능하게 합니다.

  • 도장

도장 작업은 친환경 도료를 사용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도장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구분내용
도장 작업도장 전용부스 내에서 작업함으로써 환경오염 방지는 물론, 이물질과 먼지 등에 의한 도장 불량이 발생될 염려가 없습니다.

기존 차량에 사용된 동일한 도료를 사용함으로 색상의 일체감과 변색을 방지합니다.
건조 작업일정한 온도에서의 열처리 및 건조 작업으로 도막을 강하게 형성시켜 줍니다.
광택 작업도장 면에 흡착되는 미세한 먼지를 제거하고 광도를 높이기 위하여 광택 작업을 필수적으로 수행합니다.

참고로 도장 작업은 ‘하도 / 중도 / 상도 / 상도 보수 / 광택’ 이렇게 5단계의 공정 준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