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쏘카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안내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쏘카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쏘카카드는 쏘카크레딧을 적립받을 수 있는 카드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10,000
VISA10,000

카드 연회비는 카드 발급시 선청구되고 보유 카드별로 청구되며, 기본연회비의 경우 발급 초년도의 경우 해지 시에도 반환이 불가합니다.

쏘카카드 혜택

  • 쏘카 특화 혜택

현대카드의 쏘카카드로 쏘카 앱을 이용하시게 되면 최대 3% 쏘카크레딧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특별 가맹점(폴바셋, 스타벅스, CGV 등) 이용시 최대 3% 쏘카크레딧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대카드의 쏘카카드로 일반 가맹점을 이용하게 되면 1% 쏘카크레딧 적립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 금융 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그리고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현대카드의 쏘카카드는 3층 시스템이 탑재된 카드로, 원하는 혜택 패키지를 구독하고 나에게 꼭 맞춘 무료 혜택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카카드 발급 방법

현대카드의 쏘카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우선,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쏘카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QR코드를 스캔하여 쏘카 앱으로 연결한 다음, 쏘카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쏘카카드는 ‘MAP / STRAIGHT / RIDER / 88 / PIN’ 디자인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