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의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은 저축 습관을 선물할 수 있는 적립식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의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은 만 14세 이상 실명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1인 3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금인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은 스마트뱅킹인 ‘SOL 뱅크’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가입 조건

구분내용
보내는 사람– 선물하기 : 신한 SOL 앱을 통해 선물받는 사람의 성명, 연락처, 금액 등을 입력하여 발송

– 취소하기 : 선물하는 금액을 수령하기 전까지 취소 가능
받는 사람– 선물받기(적금 신규하기) :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수신한 URL을 접속하여 적금을 신규함
(보내는 사람의 계좌에서 선물하는 금액을 출금하여 받는 사람의 신한은행 입출금계좌로 입금한 후 즉시 인출하여 적금을 신규함)

– 반송하기 : 3일간 신규하지 않을 경우 다음날에 자동으로 취소함
(원하지 않을 경우 거절할 수 있음)

선물 보내는 금액은 신규, 취소, 반송, 수령 등 거래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보내는 사람의 계좌의 해당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자유적립식인 신한은행의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가입 금액은 최소 1,000 이상이고 저축 한도는 월 30만 이하입니다.

계약 기간은 6개월이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 또는 중도 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3.80%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은 만기 전 해지시 중도 해지 이자가 적용됩니다.

만기일 전 영업일까지 일부 해지가 2회 가능한데, 일부 해지 금액의 이자는 선입선출법에 따라 중도해지 이자율로 지급됩니다.

양도 및 담보 제공은 가능하며, 예금담보대출은 예금 잔액 100%로 가능합니다. 단, 공동명의 및 재예치는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은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