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는 1.5배 높은 적립과 해외는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MasterCard45,000
국내 전용43,000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는데, 가족카드 단독 발급 시에는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혜택

  • 기본 적립 서비스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일시불 + 할부) 1,000당 1.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월 적립 한도 없이 제공합니다.

단, 전월(1일 ~ 말일) 이용금액 50만 이상 시에만 당월(1일 ~ 말일) 이용금액에 대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 해외 더블 적립 서비스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000당 1.5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여 기본 적립 서비스와 함께 적용시 3.0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추가 적립되는 마일리지(1.5 마일리지)에 대해 월(1일 ~ 말일) 2,000 마일리지 적립 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1일 ~ 말일)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 50만 이상 시에만 당월(1일 ~ 말일) 해외 이용금액(일시불)에 대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 더블 적립 서비스는 해외겸용(MasterCard 브랜드)으로 이용할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추가로, MasterCard 이용 시에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마일리지 적립 안내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이용금액만 반영되고 전월 이용금액 및 해외 더블 적립 한도는 본인과 가족카드 합산 기준입니다.

전월 1일부터 말일가지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일시불+할부)을 전월 실적으로 보며, 전월 실적이 50만 미만인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교통카드 이용금액의 경우 전전월 이용금액이 반영되고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기본 적립 및 해외 더블 적립 대상이 되는 총 청구금액을 1,000으로 나눈 후 1.5 마일을 곱하여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각각 적립됩니다.

항공사 번호는 본인 회원 기준으로 채번되고 가족카드 이용금액도 본인 항공사 번호로 적립됩니다.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발급 방법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 또는 ‘간편 신청’ 버튼을 눌러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