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올바른 FLEX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농협카드에서 제공하는 올바른 FLEX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의 올바른 FLEX카드는 후불교통 신청이 가능하고 쇼핑이나 통신, 커피, 영화 및 공연 혜택을 제공합니다.

항목연회비
국내 전용10,000
VISA12,000

올바른 FLEX카드 혜택

  • 커피 청구 할인

스타벅스(사이렌오더 포함) 50% 청구 할인 혜택을 일 1회, 월 2회 제공합니다.

일 한도 5,000이고 월 한도는 10,000이며,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은 제외입니다.

  • 스트리밍 / 배달앱 청구 할인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멜론 정기결제 20% 청구 할인 혜택 그리고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트리밍 청구 할인은 이용건당 7,000 이상 결제시 제공되며, 가맹점별 월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배달앱 청구 할인은 이용건당 15,000 이상 결제시 제공합니다. 통합 일 1회 제공되며, 월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참고로 스티리밍 및 배달앱 통합 할인 한도는 월 5,000입니다.

  • 영화 청구 할인

CGV와 롯데시네마 3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용건당 1만 이상 결제시 제공하고 월 한도는 5,000입니다.

  • 대중교통 / 통신요금 청구 할인

지하철과 버스 7% 청구 할인 혜택 그리고 SKT/KT/LGU+ 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중교통 청구 할인은 실물카드 이용(후불교통RF)시 제공되며, 시외 및 고속버스는 제외입니다.

통신요금 청구 할인은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건 통합 월 1회 제공하는데, 알뜰폰 통신사는 제외입니다.

참고로 대중교통 및 통신요금 통합 월 할인 한도는 5,000입니다.

  • 온라인쇼핑 / 편의점 청구 할인

쿠팡과 G마켓, 11번가, 티몬, 농협몰 5% 청구 할인 그리고 CU와 GS25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쇼핑 청구 할인은 이용건당 2만 이상 결제시 제공되고 통합 일 1회 제공하며, 월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편의점 청구 할인은 이용건당 5,000 이상 결제시 제공되고 통합 일 1회 제공되며, 월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참고로 온라인쇼핑 및 편의점 통합 월 할인 한도는 5,000입니다.

  • NH Pay 청구 할인

NH pay로 결제시 건당 1,00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NH pay에 해당카드 등록 후 결제시 제공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 모두 해당되고 이용건당 2만 이상 결제시 제공되며, 일 1회, 월 2회 제공합니다.

타 상품 서비스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일 한도는 1,000이고 월 한도는 2,000입니다.

  •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국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연 1회 이용할 수 있는데, 카드 사용 등록 월에는 제공되지 않고 그 다음달부터 전월실적 조건 충족시 제공합니다.

대상 라운지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스카이허브라운지 / 마티나라운지)과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SPC라운지 / 라운지L / 마티나라운지), 그리고 김포 및 김해 공항(스카이허브라운지)입니다.

라운지 안내 데스크에 당일 출발 항공 탑승권과 본 카드를 제시하시면 무료 이용 대상 여부 확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FLEX카드 발급 방법

농협카드-신용카드-발급-신청-위치

농협카드의 올바른 FLEX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찾기 > 카드검색’ 항목을 통해 ‘올바른 FLEX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농협카드의 올바른 FLEX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