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캐피탈 사업자 자산론 특징 및 이용 방법

우리금융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자산론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사업자 자산론은 주택용 부동산 보유 사업자를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사업자 자산론은 개업기간이 3개월 경과한 개인사업자 가운데, 주택용 부동산 소유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자산론

항목조건
대출 한도200만 ~ 7,000만
대출 금리연 17.5% ~ 19.9%
대출 기간12개월 ~ 84개월

고객의 신용점수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이자 납입일에 매월 이자를 납입해야 합니다.

취급 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2.0%이며, 연체시 연체이자율(대출금리 + 최대 3%, 법정최고금리 이내)이 부과됩니다.

참고로 대출 금액 5,000만 초과 시에는 인지세가 부과되는데, 우리금융 캐피탈과 채무자가 각 50% 부담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사업자 자산론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1688-0070’을 통해 상담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사업자 자산론 신청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업자 자산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우리금융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