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에 대한 신청 및 이용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는 공동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한 다음, 필요할 때마다 해당 PC로 인증서를 전송하는 유로 서비스입니다.

참고로 우리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는 우리은행 공동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휴대폰 인증서 가입 방법

우리은행-인증센터-위치

우리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좌측 상단에 위치한 인증센터로 들어갑니다.

우리은행-휴대폰-인증서-서비스-위치

우리은행 인증센터 메뉴에서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 > 가입/해지 안내’ 항목에서 자신의 이동통신사를 선택하신 다음, ‘서비스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 990/월(SKT / KT / LG U+)

이용 안내

우리은행의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PC에서 로그인 화면 창에서 인증서 저장 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휴대폰에 도착한 SMS를 실행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이후 해당 앱에서 서비스 가입을 통해 인증서를 저장하라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PC 화면의 창에서 인증서를 선택하고 휴대폰 번호와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시고 휴대폰에 생성된 16자리 보안번호를 PC에 입력하시면 저장하기가 완료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