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및 해지 방법

아파트 관리비를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아파트 관리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소지 회원을 대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조회 및 해지 포함)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아파트관리비 신청 방법

우리카드-자동납부-위치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우리카드-아파트관리비-신청-위치

우리카드 자동납부 항목에서 아파트관리비 ‘신청/해지’ 버튼을 눌러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과 신청 내역 조회 및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을 통해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가능 아파트를 조회할 수 있고 최초 이체 예정일의 4영업일 전 일자가 우리카드 아파트관리비 승인일입니다.

이용 안내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전, 다른 결제방법(은행 또는 타 카드사 자동납부 등)으로 납부중인 경우에는 먼저 기존건 해지 후 신청합니다.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이용 도중, 카드 재발급으로 카드번호가 변경되면, 변경된 최종카드로 자동납부가 됩니다.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등록 후 최초 납부 개시되는 관리비에는 당월 정상납부 대상금액과 과거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 미납금액이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참고로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에 등록된 카드가 정지 및 한도부족으로 승인이 거절될 경우 해당월의 관리비는 아파트 관리소에 별도 납부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