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임대주택 사용료를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 있는,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임대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LH공사, SH공사, 전북개발공사의 임대주택의 임대료를 우리카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는 법인, 기프트, 후불 하이패스, 우리V아파트 카드 등 일부 카드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우리카드 임대료 신청 방법

우리카드-자동납부-위치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위 사진과 같이 메뉴에서 ‘라이프 > 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우리카드-임대료-신청-위치

우리카드 자동납부 항목에서 ‘임대료’를 선택하여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고 자동납부 조회, 변경, 해지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곳을 통해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가능 임대주택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 조회, 해지가 가능하며, 임대주택 납부자 번호 및 주소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최초 이체 예정일의 경우 아래와 같으며, 보다 궁금한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카드 임대료 고객센터 및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LS/SH 공사 : 신청일 1~10일(당월 말일) / 신청일 11~말일(익월 말일)
  • 전북개발 공사 : 신청일 1~10일(당월 말일 기준 4영업일 전) / 신청일 11~말일(익월 말일 기준 4영업일 전)

참고로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청한 카드가 재발급으로 카드번호가 변경되면, 변경된 최종카드로 자동납부됩니다.

또한 등록된 카드가 거래정지 및 한도부족으로 임대료 승인이 거절될 경우 해당월의 임대료는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