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저축은행 중금리대출(전화)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10분 이내 대출가능여부 확인, 웰컴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중금리대출(전화)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전화)은 만 20세 이상인 소득증빙이 가능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NICE 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

웰컴 중금리대출(전화) 조건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전화) 기간은 6개월 이상부터 7년 이내 6개월 단위로 계약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는 500만 이상부터 10,000만 이내입니다.

참고로 대출 한도는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연 5.9% ~ 19.4%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전화) 금리는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이자납입방법은 매월 후취입니다.

참고로 연체할 경우 최대 연 19.9% 이내에서 대출 금리에 3%가 가산되며, 취급 수수료 및 연장 수수료는 없습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전화) 이용 도중, 중도상환할 경우 2.0%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단, 대출취급일로부터 3년 이상 거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월컴 중금리대출(전화) 신청 방법

웰컴저축은행-대출-신청-위치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전화)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웰컴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공시 > 대출상품 > 전체대출상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웰컴 중금리대출(전화)’ 상품을 찾으신 다음, 들어가시면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전화) 상담을 신청하거나,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ARS를 통해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전화)을 신청하실 경우 구비서류로 소득증빙서류와 신분증 제출이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