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파생결합상품 담보대출(ELS/DLS/ELB/DLB)’ 안내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파생결합상품 담보대출(ELS/DLS/ELB/DLB)’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의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개인/국내법인, 거주자 외국인개인/법인으로 1인 1계좌에 한합니다.

파생결합상품 담보대출(ELS/DLS/ELB/DLB)

대출 한도는 10억이고 대출 기간은 90일이며, 대출 금리는 고객 그룹에 따라 아래와 같은데, 법인인 경우 8.70%로 적용됩니다.

고객그룹영업점 관리계좌은행 연계계좌
마이론플래티넘7.50%7.80%
마이론골드8.90%9.20%
마이론실버9.20%9.70%
마이론그린9.70%10.20%

고객그룹 변경시 기대출분은 기존의 이자율로 적용되고 신규 대출분에 대해서는 변경된 고객그룹에 따른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대출 금액은 담보평가금액의 60%이고 담보평가기준은 담보종목의 전일 기준가격이며, 담보유지비율은 140%입니다.

만기일 5영업일 전부터 만기일 당일까지 원담보비율 166%, 기타 대출상품 담보유지비율 이상 충족시 90일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유안타증권의 파생결합상품 담보대출(ELS/DLS/ELB/DLB)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뱅킹/계좌/대출 > 신용/대출/주식대여 > 대출서비스 > 금융상품담보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금융상품담보대출 약정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약정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파생결합상품 담보대출(ELS/DLS/ELB/DLB)’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유안타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