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eXpert 증거금’ 상품 특징과 신청 방법은?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eXpert 증거금’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투자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유안타증권의 eXpert 증거금 상품은 계좌 내 현금없이 주식만 보유해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미수금 발생시 자동매도담보대출 미수동결을 방지하고 최대 5배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최대 주문가능금액으로 주식투자를 원하는 전문투자자와 단기매매 중심의 매매성향 고객에게 추천드립니다.

유안타증권 ‘eXpert 증거금’

유안타증권의 eXpert 증거금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뱅킹/계좌/대출 > 신용/대출/주식대여 > eXpert 증거금 상품 > eXpert 증거금 신청/해지’ 항목으로 들어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공 혜택

미수금이 발생 하더라도 주식 매도분이 있을 경우 자동매도담보대출로 현금입금 없이 미수동결을 방지해 지속적 매매가 가능합니다.

  • 미수금 < 매도담보대출 가능 금액 : 미수금만큼 매도담보대출 자동 실행
  • 미수금 >= 매도담보대출 가능 금액 : 매도담보대출 가능금액만 실행, 미수동결

현금 없이 대용 100%로 주문이 가능한데, 계좌 내 대용(주식)만 있어도 매수매매가 가능하며, 최대 5배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eXpert 증거금 상품별(X5, X3, X1) 주문 가능금액은 마이론등급과 약정금액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신청당일 심사 후 최종 승인시 익일부터 적용됩니다.

유의 사항

위탁증거금 관련 상품인 eXpert 증거금 상품은 마이론등급과 약정금액 변경 등에 따라 매월 변경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조정될 수도 있습니다.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자동매도담보대출 이자율은 연 7.50%에서 9.70%입니다.

적정 담보비율 미달시 기한 내 추가담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담보증권이 임의 처분될 수 있습니다.

신용, 대출은 담보유지비율을 하회할 경우 반대매매가 나갈 수 있으므로, 담보유지비율 등에 관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eXpert 증거금’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유안타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