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CMA+ 체크카드’ 혜택과 신청 방법은?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CMA+ 체크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MA 수익률은 기본, 최대 0.417% 캐시백을 제공하는 유안타 CMA+ 체크카드 가능 계좌는 ‘CMA 계좌’이고 연회비는 없습니다.

유안타 CMA+ 체크카드

유안타증권의 CMA+ 체크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우선,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W-CMA통장/카드 > 유안타 카드 > 유안타체크카드안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유안타 CMA+ 체크카드’를 선택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안내

당월 사용 금액캐시백
10만 이상 ~ 30만 미만0.25%
30만 이상0.417%

캐시백은 당월 카드사용금액에 대해 해당월 캐시백률을 적용하여 익월 초 체크카드 결제계좌(CMA계좌)로 지급해 드립니다.

신규 발급회원의 경우 카드 발급월을 포함하여 2개월(D+1월까지)은 사용실적 10만 미만이더라도 0.25%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가족카드를 보유한 경우 카드사용실적을 합산하여 캐시백을 적용해드리고 본인카드 CMA계좌에 입금해드립니다.

매출 취소시 취소 매출이 접수된 월의 이용실적에서 차감되고 각종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또는 충전 금액, 공공기관 이용금액, 그리고 각종 제세공과금은 이용실적 및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