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도난 추적 기능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도난 추적 기능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차량 위치 확인으로, 빠르게 내 차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차량 도난시 경찰에 도난 신고 확인 후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긴급 구난 센터에서 도난 차량의 위치 및 주행 경로 등을 경찰에 제공하고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도난 차량 추적을 지원합니다.

제네시스 도난 추적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센터(1899-5100)로 전화를 연결한 다음, ARS 안내에 따라 도난 추적 서비스를 선택하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보인 확인 절차를 통해 경찰 신고 접수 확인 후 도난 추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고객의 사생활 침해 및 서비스의 오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경찰에 신고 접수되지 않은 경우에는 도난 추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용 안내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 보호를 위해 경찰이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도난 추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가입자에 한하여 제공되며, 이를 위해 소정의 신분 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경찰서나 관할 지구대에 도난 신구가 접수가 되어야 서비스가 제공되고 도난 추적은 아래의 시간 동안 지원 가능합니다.

  • 실시간 위치 정보 : GV80, G90, G80 2019형 시동 종료 후 168 시간 이내 / 그 외 차종 시동 종료 후 96시간 이내
  • 과거 위치 정보 : 위치 정보 수집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고 통신 음영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차종 및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거나,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