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목적지 전송 기능 특징 및 이용 방법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목적지 전송 기능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목적지 전송 기능을 이용하게 되면, 내비게이션에서 목적지를 검새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디서나 편하게 검색 후 위치 전송 버튼만 누르면 되고 검색한 목적지는 SNS를 통해 간편하게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제네시스 목적지 전송

제네시스의 목적지 전송 기능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한 위치를 내 차량으로 전송하는 서비스로, 차량 탑승 후 별도 내비게이션을 조작하지 않아도 미리 전송한 위치가 목적지로 설정됩니다.

또한 카카오톡/페이스북/메일 등 다른 앱과의 연동으로 더욱 편리한 목적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용 방법

제네시스의 목적지 전송 기능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에 접속한 다음, 하단에 위치한 ‘지도’ 버튼을 누릅니다.

이 곳 상단 검색창에서 목적지를 입력하시고 ‘내 차로 전송’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목적지 전송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SNS 목적지 공유 서비스는 목적지 검색 및 선택 후 공유할 SNS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동 종료 후 96시간 이내에만 사용하실 수 있는데, 일부 차량은 168시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및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거나,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