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원격 창문 제어 특징 및 이용 방법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원격 창문 제어 기능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원격 창문 제어를 통해 주차해놓고 창문을 닫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주차장으로 돌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을 통해 멀리서도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 주차 후 차량의 창문을 닫았는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원격 창문 제어

제네시스의 원격 창문 제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에 들어갑니다.

이후 ‘제어’ 항목으로 들어가 ‘창문 열기’ 또는 ‘창문 닫기’ 버튼을 누르고 간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원격 제어 명령 전달이 완료됩니다.

원격 창문 제어 적용 차종은 요금제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원격 창문 열림시 도난의 우려가 있어 항상 안전한 장소에서만 이용 바랍니다.

가입한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료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고 시동 종료 후 168시간 이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간편 비밀번호 입력은 필수이고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고 차종 및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거나, 일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원격 제어가 실패 처리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