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원격 문열림 및 문잠김 특징 및 이용 방법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원격 문열림 및 문잠김 기능에 대한 특징과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원격 문열림 및 문잠김 기능을 사용하면, 주차해 놓고 문을 잠갔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주차장으로 돌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을 통해 원격으로 멀리서도 차량의 문을 열고 잠글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원격 문 열림/잠김

차량의 열쇠를 잃어버렸거나 차안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차 열쇠가 차량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망을 이용한 원격 제어 방식으로, 문을 여는 과정에서 어떠한 차량 손상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차량 키를 이용하지 않고 원격으로 차량의 문을 잠글 수 있고 주차 후 차량 문을 잠갔는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문 열림 및 잠김 기능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에 접속하여 하단에 위치한 ‘제어’버튼을 눌러줍니다.

이후 ‘문 열기’ 또는 ‘문 잠금’ 버튼을 누르고 간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원격 제어 명령 전달이 완료됩니다.

이용 안내

원격 문 열림 후 30초 이내에 문을 직접 열지 않으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고 원격 문 열림시 도난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안전한 장소에서만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원격 문 열림 및 문 잠김은 차문 잠금 장치에 대한 해제 및 잠금 기능으로 차문 자체를 열고 닫으실 수 없습니다.

차문이 열린 상태에서 원격 문 잠김 서비스 요청시 제공되지 않고 가입한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동 종료 후 96시간 이내에만 사용할 수 있는데, G90/G80 2019년형은 시동 종료 후 168시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종 및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거나,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